> (사)한국난보존협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한국난보존협회> 2020년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기사입력  2020/02/09 [16:24]   일송 김성진

 

 인터넷蘭신문 '난과함께'는 한국의 역사와

애란인의 역사를 기록 보존합니다.

 (2020.2.8일 현재 : 난관련 자료 11.731건이 DB화 되어 있습니다)

 

 

 김종업 3대 이사장                                                                      최병구 1~2대 이사장


(사)한국난보존협회(이사장 최병구) 정기총회와 신년교례회를 2020.1.4(토) 충북 청주시 소재 수리채한정식 연회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앞서 개최된 1부 신년교례회에서는 신규가입회인 광명한국난보존회(회장 김원양)와 신규 대의원인 선춘엽(광명한국난보존회), 이규황, 윤필현, 윤남석(서울한국난보존회), 서홍열, 신영용, 박춘식(백제한국난보존회)의 소개가 있었다.

 

이어 제7회 제7회 한국란전국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수고한 고준성 전시준비위원장(통영동심한국난보존회 회장)에게 감사패 수여를 하고, 기금운영위원회 운용사항보고가 있었다.

 

최병구 이사장은 난단체는 꽃병과 같아 조심스레 아끼고 보듬어야 하는 것 같다며, 4년여의 임기동안 열심히 성원해주고 함께해준 회원여러분과 임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 2019년도 감사 및 결산보고

- 2020년도 사업계획서 승인

- 제8회 한국란전국전시회 사업계획서 승인

- 제3대 이사장 및 감사선출 : 이사장 김종업(현수석부이사장), 감사 이규석(연임)

 

김종업 제3대 이사장은 최병구 이사장의 많은 노력으로 (사)한국난보존협회가 짧은 시일에 안정적인 궤도에 올라선 만큼 임기 동안 회원들의 의견을 잘 수렴하여 더욱 알차고 단단한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락인사를 하였다.

 

ⓒ 난과함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사)한국난보존협회 신년교례회 및 2020년 정기총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터넷난신문 난과함께 창간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