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함평지회 창립총회 및 장종만 지회장 취임식 : 참석자 김해진 이사장, 박문웅 고문, 지승상 수석부이사장, 손병민 부이사장, 임병현 전무이사, 박만순 사무국장, 김근태 지회장, 박종근 지회장, 장종만 지회장 외
기사입력  2019/10/08 [00:03]   일송 김성진

 

 인터넷蘭신문 '난과함께'는 한국의 역사와

애란인의 역사를 기록 보존합니다.

 (2019.10.7일 현재 : 난관련 자료 10.406건이 DB화 되어 있습니다)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함평지회 창립총회 및 장종만 지회장 취임식

 

2019.10.4(금) 오후 7시 무안 한양숯불갈비에서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이사장 김해진) 함평지회 창립총회 및 장종만 지회장 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창립총회와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본회에서 김해진 이사장, 박문웅 고문, 지승상 수석부이사장, 손병민 부이사장, 임병현 전무이사, 박만순 사무국장과 인근 지회에서 김근태 목포신안지회장, 박종근 임자지회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는 박만순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하였으며 장종만 함평지회장의 취임사, 김해진 이사장의 축사, 박문웅 고문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본회와 함평지회의 발전방안에 관하여 진지한 논의가 있었다.

 

2019.11.16(토) ~ 11.17(일) 신안 군민체육관에서 있는 제42회 대한민국난대전은 함평지회 회원 10명이 창립 후 첫 전시회 출품으로 자생지 메카 함평의 위상에 어울리는 작품출품을 하겠다는 다짐에 참석자들로 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김해진 이사장과 임원진들은 창립축하금을 전달하였으며, 장종만 지회장과 회원들은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로 이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 난과함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9 대한민국자생란협회 가을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